프로그램 제작 방법 영상입니다!

실제 제가 만든 스크립트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담긴 영상입니다

www.youtube.com/channel/UCsUDmONzMg51HKYOvkrhaFA?sub_confirmation=1

 

일상생활의편리함-쉬운 오토핫키

 

www.youtube.com

위의 링크를 통해 방문하시면 2개의 영상외에 다른 영상들도 한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1편

www.youtube.com/watch?v=SCmiPyChlFQ

2편입니다

www.youtube.com/watch?v=0J-6ObqEWNs

 

www.youtube.com/channel/UCsUDmONzMg51HKYOvkrhaFA?sub_confirmation=1

 

일상생활의편리함-쉬운 오토핫키

 

www.youtube.com

 

2020-02-02 PM07:15에 작성했습니다!

 

후아.......

너무 오랫만에 돌아왔습니다!

요새 뭔가 좀 하는일들이 많아서 투잡도 모자라 쓰리잡까지 하고 있네용 ㅋㅋㅋ

이번에 시간내서 만든 프로그램인데

음..... 일단 한번 보시죠!

 

 

이렇게 자동으로 카이팅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답니당....

마우스 커서가 안보이는건 영상 촬영하니 마우스 커서가 안보이더라구요!

원래는 마우스 커서가 눈에 보입니당

 

그리고 구글에 검색하면 나오는

오토핫키 롤 자동 카이팅 영상을 보고 삘받아서 만든 프로그램이구용

그 영상에선 공속이 3.7까지 올려서 엄청 빠르게 카이팅 한 영상이더라구요

저는 2.5로 맞춰서 카이팅하고 영상 촬영했어요

공속은 원하는대로 계속 수정/설정 가능하구요

 

 

 

 

이게 제가 만든 프로그램이에요

 

사용자가 적을 찾을 범위도 설정이 가능하구

사용자마다 모니터 크기나 해상도가 다른걸 감안해서

사용자가 직접 셋팅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빈칸에는 현재 자신의 캐릭 공속을 적어주면 그대로 셋팅이 되구용

 

지금은 적 챔피언만 카이팅 하도록 만들었는데

미니언도 막타치는것 만들려고 하고있구요

 

스킬도 자동으로 타겟팅하게 만들려고 하고있어요

 

설정을 해두고 설정저장하는 기능은 만들수는 있는데

귀찮아서 아직 손안했어요 ㅋㅋㅋ

내일이나 모래쯤 저건 바로 만들어 두려구요

 

제 블로그에서 다른 게시물을 보셨다면

이제 바이러스 없는거 인증 스샷은 없어도 괜찮겠쥬? ㅎㅎ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