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너무 더워서 땀이 뻘뻘나네요 ㅋㅋ

다들 시원한 여름 보내시고 계신가요?! ㅋㅋ

 

이번에 만든것은 "실시간 달러 환율 조회"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단배포, 무단업로드 환영합니다! 막퍼가서 올리셔도 되요!)

#주의사항#

압축을 꼭 풀고 사용해주세요!

압축을 풀지 않으면 실행이 안되거나 에러가 발생합니다!

 

실시간 달러 체크기.zip
0.40MB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당신이라면 꼭 알아야할 실시간 환율!

여행을 갈때 세계 어느나라를 방문하더라도 달러의 환율은 기본적으로 알고 가주셔야 계산이 편해요!

달러는 국제통화기금이라서 어느나라를 가더라도 통용되는 화폐이기 때문이죠 ㅎㅎ

괜히 여행가서 돈을 너무 많이 써버리게 되면 계획에도 차질이 생기고 ㅠ_ㅠ 저도 그런적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딱! 준비하고 가셔야 합니다 ㅎㅎ

 

또한, 시대가 계속해서 급변해가면서 유튜버, 블로거등과 같은 새로운 직업들도 계속

생겨나고 있는데요!

 

유튜버, 블로거, 비트코인등 계좌로 입금받아야 할 돈이 달러로 표시된다면 환율을 알아보고

가장 적기일때 출금 신청해서 입금을 받아야겠죠?

 

하지만 환율 조회를 할때 매번 인터넷창 켜서 "100달러 환율" 이라고 검색하면 귀찮잖아요!

 

그래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좀 많이 심플하게 만들었어요 ! ㅋㅋ

 

프로그램을 실행 시키면 이런 화면이 보일텐데요

여기 빈칸에 본인이 알고싶은 달러의 숫자를 입력해줍니다!

 

100달러 환율이 궁금하시다면 빈칸에 "100"이라고 써주시고

'OK버튼'을 한번 눌러보시거나 '엔터키'를 한번 눌러보세요!


 

 

 

그러면 바로 아래의 이미지처럼!

 

이렇게 100달러 환율을 실시간으로 하여 자동으로 검색해줍니다!

검색엔진은 다음이구요.

다음에서 이와같이 검색하여 나타내줍니다!

 

최근 환율 변동도 알수 있고, 현재 환율은 직관적으로 볼수도 있고

현찰로 살때나 팔때, 송금할시 보낼때와 받을때 등도 알수 있어서

다음에서 검색하는것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프로그램 제작하여 캡쳐를 할때에는 전일대비 1.00이 떨어졌네요

이럴때는 입금 받는거보다 환전을 하는것이 좋겠죠?ㅎㅎ

 

그리고 exe프로그램이라서 바이러스 걱정하시는분들이 계신까봐서

항상하는 알약 바이러스 검사도 제가 미리 했답니다 ㅎㅎ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구요!

돈 많이많이 버셔서 많이 사용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해외여행 준비하시는 분들도 꼭 안전하고 재밌게 놀다오셔요! ㅎㅎ

해외여행할때 제일 중요한건 안전인걸 명심하자구요 ㅋㅋ

그렇다면 탕.진.잼! 잘하고 오셔요!

 

아 파일은 아래에도 업로드 했습니다!

스크롤 다시 올리실 필요없어요 ㅎㅎㅎ

 

#주의사항#

압축을 꼭 풀고 사용해주세요!

압축을 풀지 않으면 실행이 안되거나 에러가 발생합니다!

실시간 달러 체크기.zip
0.40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