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능한 게임 목록 (자음)--------------------------------

ㅂㄹㅇㄴㄹ

ㅅㄷㅇㅌ

ㅇㅂㅇㅊ

ㄹㄱㅇㅂㄹㅈㄷ(ㄹ)

ㅋㅌㄹㅇㄷ

ㅂㅌㄱㄹㅇㄷ(ㅂㄱ)

ㅇㄷㅇㅈㅅ

등 거의 모든 게임에서 공부 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블로그에 복귀했습니다!

요즘 오토핫키보다 C#에 엄청 빠져있었는데요

저도 온라인게임을 하면서 오토핫키를 만들어 사용도 해보고...(이제는 안해여 ㅋㅋ)

그런데 예전에 어떤분이 만든 오토핫키리더기(AutoHotKey Reader) 라고하는

C#으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지금은 온라인게임에서 사용이 안되도록 막혀있지만요..)

따라만들어본 리더기

처음 이 프로그램을 접했을때 만드신분은 엄청 똑똑하다라고 생각했었어요

왜냐하면 그때당시 제가 하던 온라인게임에서는 오토핫키 프로그램이 안됬었거든요 ㅠㅠ

그런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오토핫키를 실행해주는것을 보고 천재다! 라고 생각했었죠 ㅎㅎ

 

저도 막 공부를 하다가 문득! 생각이 나서 비슷하게 한번 따라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작동 잘 되쥬?

아 이제 온라인게임에서 사용은 하지 않고 공부용으로 만들었어요!

(온라인게임에서 사용되는건 확인했어요..... 어찌해야할꼬..)

 

공부용으로 만든 프로그램이지만 온라인게임에서도 사용이 되는걸 확인했으니

이게 잘못 배포했다가 재밌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니

함부로 배포는 못할것 같아요 ㅠㅠ

 

혹시나 받고 싶으신분들은

오픈카톡 : "일상편함" 검색하셔서 대화주세요

(대화 주실때에는 이 글을 보고 오셨다고 이야기 해주셔야 제가 빨리 알겠죠?!)

 

댓글은 비댓으로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립니다

공개댓글은 그냥 넘겨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