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챔피언시너지.zip
1.27MB

최신 버젼 = ver0.1 입니다.

 

다른 카페, 블로그등으로 마구마구 퍼가셔서 배포하셔도 괜찮습니다!

출처만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기 프로그램을 다운 받지 않으신분들은

여기를 눌러주세요!

롤토체스 필수 프로그램 입니다!

 

#주의사항#

압축을 꼭 풀어서 사용해주세요

압축을 풀지 않고 실행시키면 실행이 안되거나 중간에 꺼짐현상이 생겨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롤토체스 관련 프로그램을 제작하였습니다!

어제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기를 만들어 무료로 배포 했었는데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만들어본것은 롤토체스 챔피언 시너지 확인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매판 하는 게임에 다양한 챔피언들이 계속 해서 나오는 롤토체스에서 실력보다 운빨게임이라

 

자신의 운빨을 잘 이용하여 이겨야하는데 여러 챔피언이 나오다보니 이들이 무슨 시너지를 가지고있는지

햇갈리거나 아예 모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인터넷에 나와있는 이미지 등을 보고 플레이하게 되시면 자신이 하고자하는 것을 찾다가 시간이 오버되어서

원하는것을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게 되면 클릭한번에

내가 모아야할 챔피언, 챔피언의 이름, 챔피언의 가격

그리고 이 시너지들이 모이면 무슨 능력이 발동 되는지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시너지 프로그램과 아이템조합기를 같이 사용하신다면 1등도 쉽게 할수 있겠죠? ㅎㅎ

 

아래에는 해당 프로그램의 이미지 입니다.

 

최초 화면인데 딱! 켯을때 보시면 뭔가 허~~한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챔피언 사진과 이름, 가격 그리고 조합의 능력치까지 나오는 부분이 처음에는 공백 상태이기 때문이죠 ㅎㅎ

<요들도 좋은 조합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이렇게 따로 설정하거나 뭔가를 할 필요 없이 프로그램을 켜서 옆에 두시고 클릭하는 것만으로 게임에 도움이 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exe파일이다 보니까 많은분들이 해킹이나 바이러스를 염려하시고 걱정하시는데요

제가 미리 알약으로 검사한번 돌렸습니다 ㅋㅋ

어떠한 바이러스도 검출되지 않았네요 ㅎㅎ

 

제블로그 보시면 일방문자 수가 많은만큼 제대로 사용되는 프로그램들만 직접 제작하여 올리는것을 알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혹시 몰라서 아래에도 다운받을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ㅎㅎ

스크롤 다시 올리실 필요없어요!

롤토체스 챔피언시너지.zip
1.27M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