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프로그램은 저작권을 보호하지 않겠습니다.

친구들끼리, 커뮤니티등 공유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랜덤다이스.zip
0.56MB

 

*******업데이트 중지 되었으며 자가 업데이트로 사용가능합니다********

1. 압축해제 후 프로그램 우클릭-속성-호환성-관리자권한실행 적용

2. 녹스를 켜고 프로그램을 켜고 녹스창을 선택한 뒤 컨트롤+1 키를 눌러 녹스의 창사이즈를 맞춥니다

3. img 폴더내 이미지를 참고하여 캡쳐를 다시 해줍니다

4. 시작 눌러보시면 돌아갑니다

5. 게임 업데이트 후에도 같은 방식으로 이미지만 다시 따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후 오류창이 뜨면 그냥 무조건 "" 눌러주시면 됩니다

 

 

너무 연락이 많이와 유튜브로 만드는법 영상을 업로드하였습니다

구독해주시고 시청해주신다면 제가 좀 더 열심히 할 수 있을것같아요!

 

#1 제작 방법에 대한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ywxRLQbq2B0

#2 실제 제작 및 구동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7CfEwUIflKU

 

 

하루에 2~30명씩 문의가 와서 유튜브로 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영상 한번 보시고 오토핫키를 한번 배워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이폰은 녹스에서 계정연동이 안되어 사용 불가합니다******

---------------------------------------------------------------------------------------------------

요새 손이 심심할때 한번씩하는 랜덤다이스!

 

심심할때 한번씩 하니까 너무 재밋더라구요 ㅠ

그런데 이것도 매크로로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고 한번 대충 만들어봤습니당 ㅎㅎ

그런데 저는 아이폰 유저라 이걸로 이득을 챙길 수 없죠 ㅠㅠㅠㅠ

 

일단 영상 하나 보시죠!

 

랜덤다이스 자동협동전 영상

이렇게 돌아갑니당 ㅎㅎ

영상은 제일 초기 버전입니다. 카드합치기는 진행안했을적 영상이에요(현재는 카드 합침)

영상속엔 광고보기를 안하는데 광고도 자동으로 봅니당!

 

패작용 기능 (대전모드에서 자동항복 후 영상보고 보상받기)

카드상자 자동 오픈 기능

 

 

한번씩 하다보면 고티어분들은 혼자서 멱살잡고 40라까지 가더라구요 ㄷㄷㄷ

그러면 카드모이는 효율 엄청 올라가죠! ㅋㅋ

그래도 최소로 잡고 판당 10라운드로 계산해보면

3분 - 10라운드 도달

1분 영상시청

넉넉히 1분 로딩및 기타등등

 

이렇게 계산하면 5분에 10장

1시간에 120장

10시간에 1200장

20시간에 2400장

24시간에 2840장

이라는 계산이 나오네용..

그런데 이게 걸리는 시간은 최대로, 라운드수는 최소로 잡았을때에요

실제로 하루 돌리면 3500~4000장까지 모이네요

전설카드 현질할 필요없이 충분히 카드와 골드 수급가능합니당

카드도 당근 자동으로 까주고요 ㅎㅎ

 

그렇다면 이렇게 많이 모인 카드를 어캐 까느냐!

아래 영상 한번 보시죠!

 

 

랜덤다이스 카드상자 자동오픈

제가 프로그램 만들때 제외하고 안하다보니

모인 카드가 별로 없네요 ㅠ

그래도 2번정도 까는거면 인증(?) 정도로 괜찮을것 같아서 그냥 찍었어요 ㅎㅎ

카드 깔게 많다면 이걸로 자동으로 깔수 있어요! ㅎㅎ

 

아직 올 완성이 아니라 좀 허접하네요 ㅠ

계속 보면서 중간중간 잡히는 애러도 확인하고 수정해줘야하는데

제가 키우는 계정은 아이폰으로 하는거라 ㅠ

이걸계속 돌려서 전설먹어야지 이런 생각이 없어여 ㅋㅋ

그래서 조금 대충 만들고 대충 돌려보고 어?되네 하고 말았네요 ㅎㅎ

+ Recent posts